Call us : 1-000-123-4567
Mail us : email@i-create.com

예배 – 목회컬롬

목회컬럼

G선상의 아리아

Author
admin
Date
2022-07-30 14:56
Views
456
“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” 롬8:28

이태리가 낳은 천재적인 바이올리니스트가 어느 날 음악 애호가들이 모인 장소에서 연주회를 가졌답니다. 그러나 불행히도 연주 도중에 줄이 하나 끊어져 버렸습니다. 그럼에도 이 연주자는 아랑곳하지 않고 남은 세 줄을 가지고 계속 연주를 했습니다. 그런데 조금 가니까또 한 줄이 끊어집니다.

그리고 조금 가니까 또 한 줄이 끊어집니다. 이젠 줄이 하나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 청중들이 대단히 미안해하고 당혹해 하면서“오늘 이 연주야 말로 연주자에게 있어 최고의 불행한 연주회가 될 것이다”라고 생각했습니다. 그러나 그는 청중들을 바라보고 잠시 음악을 멈추더니 그 남은 한 줄을 가지고 완벽한 음악을 만들어 냈습니다. 그때 만든 곡이 바로 이 "G선상의 아리아" 였습니다. 이 사건의 주인공은 바로 파가니니이며 지금까지도 그 사람을 그토록 유명하게 만들었다고 하는 이야기입니다.

바이올린에는 4줄이 있습니다. 가장 낮은 줄은 G선입니다. 때론 G선만 가지고도 아주 훌륭한 음악을 연주해 낼 수가 있습니다. 내 인생의 어느 때에,내가 그토록 의지했던 줄이 끊어져 나갈 때가 있을 것입니다. 물질의 줄, 명예의 줄, 가정의 줄, 사랑의 줄, 내가 가지고 있는, 내가 의지할 수 있었던 모든 줄들이 끊어지고 가장 낮은 G선만 남았을지라도, 우리는 G선상의 아리아와 같은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. 우리 삶 속에서 G선은 모두에게 있습니다. 모든 게 부족하고 힘든 환경에서도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으세요.
Total 0